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가전제품, 전자제품

에어 서큘레이터 브랜드 순위 TOP 5 (2023년 3월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자인 스페이스입니다.

최근 평년 기온보다 높은 기온에 여름이 한 발짝 다가온 느낌이 많이 듭니다.

여름에는 또 우리가 에어컨 없이는 살지 못 하는데요,

에어컨을 좀 더 알차고 확실하게 이용하려면 에어 써큘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에 앞서 에어 서큘레이터 브랜드 판매 순위 TOP 5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순위는 2023년 3월 기준 네이버 쇼핑과 다나와 순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선정했습니다.

 

 


 

[TOP 5]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 SFN-R23DSWH (사진 출처: 컴퓨존)

 

 

 

에어 써큘레이터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위는 삼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 삼성 SFN-R23DSWH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스탠드형 에어 서큘레이터입니다.

BLDC 모터가 장착된 써큘레이터여서 저소음이며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합니다.

여름에는 에어컨과 함께 사용해서 실내 공기를 골고루 차갑게 만들고, 겨울에는 히터와 함게 틀어놓으면 전체 공기가 따뜻해집니다.

또한 온도센서와 습도센서가 장착되어 있어서 자동으로 최적화해주어 운전을 해줍니다.

풍량 조절도 12단계까지 가능해서 세밀한 조정 가능하며, 모던한 디자인이어서 어느 곳에 두어도 예쁩니다.

 

 

 

 

 

 

 

 

 

 

[TOP 4] 보국전자

 

보국전자 알펜 ALF-2076CB (사진 출처: 롯데온)

 

 

 

에어 써큘레이터 브랜드 추천 순위 TOP 4위는 보국전자입니다.

 

보국전자 알펜 ALF-2076CB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낮은 키 에어서큘레이터입니다.

출시된 지는 꽤 된 모델이라서 소음이 다소 있을 수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은 매우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2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에어 서큘레이터이며, 미니멀한 사이즈여서 카페나 가게 등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만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는 에어 서큘레이터를 함께 틀어주면 에어컨의 시원한 공기를 확산시켜주기 때문에 전력을 절약할 수 있음은 물론 실내 공기도 더욱 시원해집니다.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 서큘레이터이기 때문에 휴대용으로도 좋아서 캠핌장에 들고 갈 미니 선풍기로도 좋습니다.

원룸에서도 사용하기 좋으며, 화장실 환기나 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할 때 등 활용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TOP 3] 샤오미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에어 서큘레이터 6세대 BPLDS06DM (사진 출처: 인터파크)

 

 

 

에어 서큘레이터 브랜드 판매 순위 TOP 3위는 샤오미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에어 서큘레이터 6세대 BPLDS06DM는 강력한 파워의 써큐레이터로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실내 공기 순환을 단 2분만에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안방은 물론 거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성능입니다.

샤오미 에어 써큘레이터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내부에는 온도와 습도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서 스마트 모드로 설정해놓으면 스스로 바람세기를 조절해줍니다.

이렇듯 스마트 자동 조절 기능을 사용하시면 전기세 절약을 할 수 있어요.

샤오미 에어 써큘레이터는 송풍거리 최대 16m에 달하는 파워풀한 성능이기 때문에 넓은 집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TOP 2] 파세코

 

파세코 PCF-MP8081AW (사진 출처: 다나와)

 

 

 

에어 서큘레이터 브랜드 인기 순위 TOP 2위는 파세코(PASECO)입니다.

 

파세코 PCF-MP8081AW는 작지만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써큘레이터입니다.

이 모델은 스마트 에코 써큘레이터라고 해서, 인공지능(AI)가 실내 온도를 감지하여 바람 세기 등을 스스로 조젏하는 기능입니다.

에코 모드를 사용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기세를 절약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요새 나오는 써큘레이터의 경우 예전의 선풍기보다 소음이 훨씬 적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자면서 트는 수면풍으로 조정할 경우 저소음이기 때문에 시원하게 숙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람 세기도 12단계까지 정밀하게 조정 가능하며, 상하좌우 3D 입체 회전 기능이나 타이머 기능 등 웬만한 필요한 기능은 다 있습니다.

미니멀한 사이즈라서 공간 차지도 덜 하고, 방에 두고 쓸 용도로 추천드리는 에어 서큘레이터입니다.

 

 

 

 

 

 

 

 

 

 

 

[TOP 1] 신일전자

 

신일전자 air S8 SIF-TW80T (사진 출처: G마켓)

 

 

 

에어 서큘레이터 브랜드 순위 TOP 1위는 신일전자입니다.

 

신일 서큘레이터로는 저소음 모터가 달린 신일전자 air S8 SIF-TW80T 에어 서큘레이터를 추천드립니다.

모터 소음은 적으면서 세기는 강력하기 때문에 바람이 멀리까지 날아가므로 공기 순환이 더 잘 됩니다.

신일 BLDC 모터는 장시간 사용해도 발열 문제나 소음이 적기 때문에 일반 선풍기에 비해 그 이점이 많습니다.

좌우 회전은 물론 상하 회전도 가능하며, 3D 입체 회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공기 순환을 높여주어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에어컨 효율을 더욱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옛날의 촌스러운 선풍기 이미지와는 다릅니다.

풍속 조절도 16단계로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할 것 같네요.

 


 

 

디자인 스페이스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